본문 바로가기
맛집

자양동 중국집 동성관에서 배달 짜장면

by 하나라니 2023. 3. 22.
반응형

Key Point

밥보다 면~! 한동안 안 먹으면 꼭 생각나는 메뉴중 하나가 중국음식이에요. 

짜장면은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 맞게 만든 화교들의 최고의 창작품이라고 하는데,

정말 어떻게 이런 음식을 만들었는지 싶은 맛이에요. 어릴 때 짜장면은 생일이나 특별한 날에만 먹을 수

있었던 음식인데 지금은 언제든지 먹고 싶을 때 먹을 수 있다는 건 너무 행복한 일이에요.

맛있는 음식은 항상 자식들에게 양보하던 우리 엄마도 짜장면만큼은 항상 본인의 한 그릇을 고수하셨어요.

엄마 왈~ "짜장면은 한 그릇을 다 먹어야지 먹은 것 같지~ 누구 조금 주고 그러면 먹은 것 같지 않아"

지금도 저희 집에서 짜장면을 시킬 때면 엄마의 한 그릇은 항상 지켜드리고 있어요.

 

 동성관
서울 광진구 자양로13길 56

매일 OPEN 10:30 - 20:40

 

동성관 세트메뉴

 

탕수육 세트

저희 동네 동성관은 매장에 가지 않고 배달로 먹어도 맛있고 푸짐한 곳이에요.

탕수육 + 짜장면 1개 + 짬뽕 1개 세트로 가격은 22,000원이에요.

중식의 대표 음식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어서 아주 맘에 드는 세트 메뉴! 처음 중국집에 세트메뉴가 시켰을 때

얼마나 좋았던지 그 시절이 가끔 생각나요. 

이곳은 옛날 추억 속 탕수육의 고소함과 바삭함이 그대로 있는데, 요즘 많이 파는 찹쌀 탕수육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옛날 탕수육이 한 번씩 생각나서 꼭 찾게 돼요. 

얼큰한 짬뽕과 진한 짜장면 중에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면 아주 고민이 되는데

이렇게 세트로 먹으니 다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동성관은 배달을 시켜도 면발 상태도 좋고 맛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맘에 들어요. 

이 동네 배달 가능한 중국집에서 아주 선호하는 곳인데, 동네 친구도 이곳을 자주 이용하더라고요. 

동성관 탕수육, 짜장면과 짬뽕

 

 

 

마무리

편안하게 집에서 시켜 먹는 짜장면이 주는 즐거움~ 다들 아시죠?

여유로운 식사 후, 뒹굴뒹굴하다가 동네 한바퀴 돌고 오는 즐거움이란~^^

봄꽃이 활짝 피고 있는 요즘~ 활짝 핀 꽃처럼 환하게 웃는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