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자역] 일식맛집 '이이요'

by 하나라니 2023. 2. 9.
반응형

Key Poin

광진구 능동로 군자역 주변 주택가 골목에서 맛보는 특별한 일식 맛집 이이요에 다녀 왔어요.

이곳은 접근성도 좋고 분위기도 캐주얼하고 깔끔해서 쉽게 일본식 요리에 접할 수 있어요.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서 비싸고 부담스럽다는 일본식 요리에 대한 거부감을 없앨 수 있었던 곳이에요. 

 

이이요 일식집
서울 광진구 능동로32길 6(군자역 6번 출구)

OPEN 11:50 - 22:00
14:10 -17: 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야끼돈부리 16000
이이요연어마끼 17500
산토리하이볼 8000

 

 

이이요 일식당 사인

군자 먹자골목에서 한 블록 벗어난 주택가에 위치한 이이요는 간판에서 풍겨지는 느낌부터 여는 식당과는 달랐어요.

블랙의 금속판에  심플한 느낌의 세련된 글자체가 시선을 끌었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이 좋아요.

 

 

이이요 메뉴

이곳은 다양한 메뉴로 입소문 난 곳이지만, 저희는 미리 마음속에 찜해두었던 야끼 돈부리랑 연어마끼를 주문했어요.

음식이 나왔는데 색감이 너무 이쁘고, 재료의 신선도가 눈으로도 느껴질 정도로 좋았어요.

따뜻한 우동까지 함께 나와서 생각보다 든든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요.

기분이 업돼서 우리는 하이볼도 한 잔씩 주문했는데, 역시 낮에 먹는 일식 요리에는 하이볼이 어울리죠~

하이볼이 좀 약해서, 낮술이라기보다 음료를 마시는 기분이었던 건 살짝 아쉬웠어요.

 

 

이이요 연어마끼

연어마끼 처음에 나왔을 때 모습이에요~ 오이랑 연어, 속 재료가 듬뿍 들어가고 밥 양이 적어서 먹기에 더 부담 없고 좋았어요.

오이의 아삭한 식감과 향이 너무 좋아서 오이를 안 좋아하는 사람들도 오이를 좋아하게 될 것 같은 맛이었어요.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식사를 할 때마다 행복이 배가 되는 기분인데, 이이요에서의 시간이 그랬어요.

 

 

 

마무리

낯선 골목길이 왠지 모르게 친근하게 다가오고 따뜻하게 다가오는 이유 중 하나는 그곳에

따뜻한 마음으로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에요. 군자역 어느 골목이 다른 골목과 다르게 느껴지게

만들어주는 일식당 이이요! 한 번쯤 시간 내서 방문해서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